​​ 정보의 바다 :: 신통치킨 메뉴 및 가격 요약

신통치킨 메뉴 및 가격 정보

 

오늘은 오랜만에 신통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언제나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옛날통닭집이어서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신통치킨의 장점 중 하나인 저렴한 가격이 갈수록 그 메리트를 잃어간다는 것... 그만큼 다른 치킨 프랜차이즈도 가격이 많이 올랐다는 의미도 되겠는데, 여하튼 그래도 가성비까지 좋아 추천하지 않을 수 없는 치킨집입니다.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길 권해드리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간단한 가격정보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 근처 매장에서 신통치킨 포장해서 왔습니다. 배달을 시켜도 되지만 배달료가 붙고, 더불어 포장을 하면 할인까지 되어서 포장을 하는 편입니다.

 

착한 기름, 착한 맛, 착한 가격... 제가 신통치킨 프랜차이즈를 선호하는 이유...

 

신통치킨으로만 두 마리 포장해서 가지고 왔는데요, 여기는 작은 캔이긴 하지만 콜라도 하나 주네요. 매장마다 고객들에게 주는 서비스가 다르니,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통치킨 두 마리... 사진으로는 잘 느껴지지 않겠지만,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가격은 포장 18000원... 치킨 두 마리 18000원이면 괜찮은 가격 아닌가요...?

 

아래의 사진이 1마리입니다. 닭을 4조각으로 나누어서 튀겨낸 스타일... 튀김옷이 얇은 편이어서, kfc 보다 더 알찬 구성에 알찬 가격의 치킨입니다.

 

기본인 신통치킨 한 마리가 만원이구요, 두 마리는 19000원입니다. 거기에 포장할인 천 원을 해서 18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저는 신통치킨에서는 오로지 옛날 통닭인 신통치킨만을 먹습니다만,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똥집은 먹어봤는데, 똥집 이외에 먹기 편한 순살치킨도 있습니다. 가격은 9천 원에서 14000원 사이...

 

순살 외에도 다른 치킨집들처럼 간장 또는 양념치킨도 메뉴에 있습니다. 더불어 와사비치킨, 어니언 치킨과 같은 독특한 메뉴도 보이는데, 저 같은 오로지 신통 치킨파와는 다른, 색다른 메뉴를 좋아하는 사람들까지도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한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가격도 나름 착한 편이어서, 언제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아주 쪼금 들긴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신통치킨의 최고 메뉴는 신통치킨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트메뉴도 있구요,

 

기타 안주 메뉴도 보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신통치킨의 메뉴와 가격들을 정리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모르긴 몰라도 신통치킨은 안 드셔 보신 분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으리라 확신합니다. 그만큼 맛이 괜찮고 또 가성비도 좋은 치킨프랜차이즈이니까요.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분은 기회가 되면 이곳의 기본 메뉴인 신통치킨만은 꼭 드셔 보시길 권해 드리구요, 옛날 통닭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