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돈치킨 메뉴 추천 청양 숯불 바베큐 가격 정보

돈치킨 메뉴 추천 청양숯불바베큐 가격

 

오늘은 난생처음으로 돈치킨 치킨 메뉴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예전부터 어떤 맛일까 상당히 궁금했었고 또 그래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지만, 집 근처에 매장이 없어 단지 생각만 있었을 뿐 먹어보질 못했는데, 그 궁금증을 이제야 풀게 되었습니다. 돈치킨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개그맨 이경규 씨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매장이 아주 많은 체인점은 아닙니다. 여하튼, 기름에 튀긴 닭이 아닌 구운 닭 느낌이어서 맛도 맛이지만 건강적으로도 나쁘지 않은 스타일인 것 같은 느낌... 제가 이번에 먹은 것은 돈치킨 청양 숯불 바비큐로 돈치킨에 대해서 궁금했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돈치킨 홈페이지에 있는 청양숯불바베큐 치킨의 대략적인 정보입니다. 치밥에 어울리는 숯불 바비큐 양념치킨인데, 그냥 오리지널로 구입을 하려다가 이 메뉴를 할인하고 있어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배달앱상 가격은 2만 원이었고, 돈치킨에서 4000원 할인 그리고 제가 3000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13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서울에 있는 매장인데, 다른 곳들과 가격이 같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간혹, 매장마다 가격 차이가 있는 배달앱 상의 매장들이 있으니...

 

 

서울 을지로에 있는 매장... 이건 여담입니다만, 이 매장 위에 있는 식당이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최근 자리를 옮겼더군요.

 

그렇게 포장을 해서 숙소로 가지고 온 돈치킨 청양숯불바베큐...

 

알루미늄 도시락 안에 해당 상품이 가득 채워져 있었고, 치킨무와 콜라 큰 캔 하나 그리고 두 가지 종류의 양념이 함께 딸려왔습니다.

 

상품설명에도 있듯이 치밥에 어울리는 양념숯불바베큐 스타일이었고, 떡이 꽤나 많이 들어있는 치킨입니다.

 

떡은 가운데가 비어져 있었는데, 그래서 양념을 가득 머금고 있습니다. 양념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떡을 하나씩 골라먹는 재미도 나름 괜찮은 맛입니다.

 

치킨은 튀긴 것이 아니라 훈제로 조리한 느낌입니다. 대부분의 돈치킨이 그런 식으로 조리하는 것으로 아는데,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어쨌건, 기름에 튀겨낸 치킨이 아니어서 조금은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이름답게 고추가 뿌려져 있는데, 진짜 매운 청양고추는 아니더군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는데, 조금 더 매워도 상관은 없을 것 같으니까요. 그래도 부담 없이 하나씩 건져 먹을 수 있는 수준의 매움이어서 나쁘진 않았다고 봅니다.

 

매운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서 맵지 않은 고추에 불만인 사람들은 소스를 뿌려가며 먹어도 좋습니다. 보다 더 풍부하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니...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돈치킨을 처음 먹어본 경험을 소개해드립니다. 말씀드린 대로,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매장이 없는 프랜차이즈여서 그간 궁금하기만 했는데, 실제 먹어보니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집니다. 가장 궁금한 것은 돈치킨의 기본 메뉴인 구운 치킨이나 구운 바비큐 치킨... 다음에는 꼭 그걸로 먹어보기로 하고, 기타 돈치킨이 취급하고 있는 다양한 메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거기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