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KFC 치킨 할인 행사 1+1 치르르치킨 추천

KFC 치킨 1+1 할인 행사

 

오늘은 한 번도 안 먹어본 적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적은 없을만한 KFC 치킨 할인 행사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치킨 1+1 행사... 밤 9시 이후에 KFC 매장에서 치킨을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인데, 굉장히 혜자스러운 행사입니다. 몰랐던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리는데요, 밤 9시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불편한 점은 있지만, 결과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어서 아주 좋습니다. 최근에 그렇게 두 번 먹어봤는데,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KFC 치킨 나이트... 밤 9시 이후에는 치킨 하나 사면 하나 증정... 모든 치킨이 가능한 행사입니다.

 

처음에 산 종류는 오리지널입니다. 치킨 하나에 2700원인데 4개 계산을 하고 8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4개의 가격이 10800원... 그러니까 10800원에 KFC 치킨 오리지널 8개를 구입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포장해온 오리지널 치킨 8조각...

 

오리지널이라고 해서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가장 많이 먹어왔던 치킨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오리지널은 튀김옷이 조금은 눅진한 느낌입니다. KFC 하면 가장 떠오르는 치킨은 크리스피 치킨이었습니다.

 

오리지널도 맛이 나쁘진 않습니다. 크리스피인 줄 알고 주문해서 조금 당황스러웠을 뿐...

 

그리고 치킨 하나에 1350원 정도로 구입한 것이어서, 어떤 치킨이든 만족하지 않을 수가 없는 행사... 그렇게 KFC 치킨 1+1 행사를 만족스럽게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며칠 후, 다시 방문한 KFC 매장... 이번엔 다른 종류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치킨 종류가 달라져서 그런지 박스도 다른데 넣어서 주더라구요.

 

이번에 구입한 것은 치르르치킨... 이건 하나에 3천 원이어서 4개 가격인 12000원을 주고 8조각을 업어왔습니다.

 

치르르치킨은 크리스피 치킨에 진한 황색의 묘한 가루를 묻힌 치킨입니다.

 

먹다 보면 가루도 바닥에 많이 떨어지고 손에 온통 가루를 묻히게 되지만, 맛은 좋습니다. 일단, 입에 많이 익숙한 크리스피 치킨이어서 좋았고, 그 크리스피에 어울릴만한 가루여서 더 좋았습니다.

 

가루의 맛은 치토스... 치토스 과자를 곱게 으깨면 아마 거의 비슷한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뭐 어쨌건, KFC 치킨 1+1 할인 행사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으로 치킨 8조각을 먹을 수가 있으니, 기회가 될 때마다 KFC 치킨을 종류별로 먹어볼까 합니다. KFC 홈페이지에는 이 행사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행사들의 진행여부를 알수가 있으니, 기회가 될 때 방문하셔서 참고하고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