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피자스쿨 메뉴 추천 가격정보

피자스쿨 메뉴 추천 가격 정보

 

오늘은 피자스쿨이라는 피자 프랜차이즈에서 피자와 스파게티 주문해 저녁 한 끼 해결했습니다.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는 체인점이지만 나름 색다른 메뉴여서 가격 등 간단한 정보 제공해볼까 합니다. 제가 주문한 피자는 까르보네라는 이름의 것으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토핑으로 얹은 것입니다. 크림소스가 토핑 된 것이어서 사람에 따라 약간은 느끼하다 느낄 수도 있겠지만, 함께 주문한 스파게티의 맛이 중화시켜줘서 나름 조합이 좋은 주문이었다고 봅니다. 피자스쿨을 처음 주문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배민으로 주문한 피자와 스파게티가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까르보네 피자는 11000원, 스파게티는 5000원, 그래서 상품의 가격은 총 16000원입니다.

 

포장을 풀러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감자튀김은 댓글 이벤트로 받은 것...

 

먼저, 피자... 명칭은 까르보네, 가격은 11000원...

 

하얀색 크림소스 위에 베이컨이 한 장씩 얹어져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특이하게도 스파게티면이 보이는데요, 이 스파게티 때문에 까르보네라는 이름이 붙여졌지 싶습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흰색 소스와 스파게티 면만 봐도 그 맛이 느껴지시리라 생각도 됩니다. 까르보나라 크림 스파게티... 사실, 스파게티면은 식감으로 크게 느껴지지 않았구요, 크림소스의 맛이 크게 입안에 감도는 스타일입니다. 위에도 살짝 언급을 했듯이, 크림 맛이 강해 사람에 따라서는 여러 조각 먹다 보면 느끼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 맛... 참고로 저는 5조각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스파게티, 가격은 5000원...

 

이게 가성비 좋았습니다. 맛도 좋았구요. 더욱이 느끼한 맛의 피자를 주문한 상태에서 이걸 주문하여 조합도 상당히 좋았는데요, 이 스파게티를 사이드로 주문한 것이 어찌 보면 신의 한 수였다 생각을 합니다. 저희처럼 까르보네를 주문하실 분은 스파게티도 추가로 주문해보시길 권해드리구요, 다른 피자도 이것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5000원이라는 가격도 그다지 부담이 되는 것은 아니니, 스파게티 좋아하신다면 이것 추천해봅니다.

 

선물로 받은 감자튀김은 그저 도울뿐...

 

피자스쿨... 동네에 있는 웬만한 피자집 프랜차이즈는 다들 한 번씩은 먹어봤던지라 생소한 이름의 이 체인점으로 선택했는데, 나름 괜찮았다고 봅니다. 일단, 피자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는데, 가장 저렴한 피자는 7000원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취급하고 있는 피자의 종류와 가격까지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