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밀키트 전문점 홈쿡 24 밀키트 부대찌개

밀키트 전문점 홈쿡24 부대찌개

 

오늘은 밀키트 전문점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집 근처에 생긴 홈쿡 24라는 곳... 비슷한 개념의 밀키트 가게들이 요즘 상당히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그런 곳들도 한 번씩 접해보면 생각보다 괜찮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예전에도 한 번 소개해드렸던 부대찌개 밀키트 집에 이어서 여기도 나쁘진 않더라구요. 저번처럼 부대찌개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맛있게 한 끼 해결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른 밀키트 전문점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접해보고 싶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홈쿡24 매장... 밀키트 전문점 매장은 대부분 비슷해 보입니다.

 

내부 역시나 비슷한 느낌이고...

 

메뉴도 다양하죠... 24시간 운영한다는 점도 장점으로, 늦은 시간에도 편하게 방문해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도 소비자 입장에서 좋습니다.

 

만만한 부대찌개로 하나 구입해서 나왔습니다. 가격은 10900원...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땅스부대찌개보다는 1000원이 비싸네요.

 

집으로 돌아와서 내용물을 풀러 봅니다. 땅스부대찌개랑 비슷한 듯 다른... 일단 여기는 육수는 없네요. 대신, 양념장에 신경을 쓴 느낌...

 

조리방법은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누구라도 쉽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것들을 추가해서 맛을 더 풍부하게 해 봤습니다. 시판하고 있는 사골곰탕 육수... 부대찌개에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집 냉동고에 오래 보관해두었던 곱창... 어저께 냉동고 정리하다가 발견(?)되어 함께 넣어 끓여먹기로 했습니다. 미리 삶아서 익힌 상태...

 

레시피 그대로 조리하기 시작합니다. 내용물들을 냄비에 이쁘게 담고...

 

물과 육수를 넣어서 끓입니다.

 

그런 다음에 곱창을 넣고, 당면과 나머지 재료를 넣어서 다시 끓이구요.

 

부대찌개에 빠질 수 없는 라면사리...

 

그리고 치즈를 넣어서 마무리합니다.

 

그렇게 홈쿡 24 부대찌개로 둘이서 맛있고 배부르게 저녁 한 끼 해결했습니다. 부대찌개는 언제 어디서 먹더라도 맛있는 것 같네요. 여기 부대찌개 맛에 대해 잠시 소개해드리면, 조금 자극적인 맛이 강한 스타일입니다. 짠 느낌도 좀 있고... 그러니 양념장을 한 번에 다 넣지 마시고 반 정도 넣은 후 본인의 입맛에 맞는지 확인하고 추가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맛있는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