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밀양 모텔 추천 밀양시청과 가까운 숙박 시설 르네상스모텔

밀양 모텔 추천 시청과 가까운 숙박시설 숙소 르네상스모텔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밀양 여행길 하룻밤 묵었던 숙소 한 곳 추천해볼까 합니다. 밀양시 내이동에 위치한 르네상스 모텔... 일단 시청과 가까운 모텔을 찾았고 또 입실시간이 비교적 일찍인 곳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그게 바로 이곳 르네상스 모텔이었습니다. 밀양 시청 근처에 있는 숙박시설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입실시간이 빠른 모텔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 어떨까 싶습니다. 참고로 밀양 르네상스 모텔은 입실시간이 오후 1시였습니다.

 

밀양 르네상스 모텔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옆에 시청이 있어서 시청 쪽에 볼일이 있어서 출장 오신 분들이라면 좋을만한 위치입니다. 한 가지 단점은 주차장이 그다지 넓진 않더라는 것... 모텔 1층이 주차장인데, 약 10대 정도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만 있었습니다. 위쪽 6,7층이 유흥주점이어서 소음이 심하다는 분들도 계셔서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하룻밤 묵어보니 시끄럽진 않더라구요. 아마, 코로나 때문에 밤늦게까지 영업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제가 묵었던 객실... 중문이 있어서 좋았지만, 욕실은 중문 밖에 있어서 그건 불편했습니다. 지어진 지 오래된 건물이라는 의미... 대신, 욕실에 욕조가 있어서 그런 좋았는데요, 뜨거운 물 받아서 반신욕으로 하루의 마무리를 했기 때문입니다.

 

방도 상당히 넓었습니다. 처음부터 방 크기를 크게 설계해서 지은 느낌... 아무래도 쓸 일이 없어도, 방은 넓은 게 좋으니까요.

 

널따란 공간에 의자랑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이래저래 편했습니다. 간식 먹기도 좋고 그래서...

 

침대는 평범합니다. 대신, 나름 깔끔하고...

 

있어야 할 비품도 다 갖추어져 있었구요. 정수기가 있어서 당황했으나, 냉장고에 생수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궁금하게 생각하실 숙박 요금...

 

평일 하루 숙박비는 액면상 45000원이었고, 7천 원짜리 쿠폰이 사용 가능해서 38000원까지 가격이 다운되었습니다. 거기다가 제가 가지고 있던 포인트를 사용하여 3만 원 정도에 묵을 수 있었습니다. 포인트는 개인적인 것이어서 빼더라도, 38000원에 하룻밤 묵을 수 있는 숙소라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겠습니다.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밀양 시청 인근에 저렴한 모텔 찾기가 쉽진 않으니까요. 더군다나, 오후 1시에 입실할 수 있는 숙소는 여기밖에 없었으니까요. 이는 제가 이용한 숙박 예약 사이트에 한한 정보일 수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하시구요, 잘 찾아보면 제가 구입한 금액 이하로 하룻밤 묵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