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여수 모텔 좋은곳 추천 시청과 가까운 호텔야자 여수 학동점

여수 모텔 좋은곳 추천 시청 인근 호텔 야자 학동점

 

오늘은 이번 여수 여행길에 하룻밤 숙박했던 숙소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수시 학동에 위치한 호텔 야자 여수 학동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는 모텔이구요, 가격에 비해서 룸 컨디션이나 청소상태가 좋아서 추천할까 합니다. 특히나 시청과 가까워서 시청 쪽에 업무를 보러 온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호텔야자 여수 학동점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이 안 보여서 살짝 놀랐지만, 출입구 옆으로 들어가면 차를 10대 정도 주차할만한 작은 주차장이 안쪽에 있습니다. 모텔 외관 사진을 찍는 다는 것이 주차에 정신이 팔려서 잊어버렸네요.

 

 

저희들이 묵은 객실... 참고로 저희는 5층에 묵었습니다.

 

중문이 있는 것은 좋았지만, 욕실이 문을 하나 열고 나가야 사용할 수 있는 구조는 별로였습니다. 그런 면에서, 옛날에 지어진 건물이 아닌가 추측이 되는... 그래도 욕실의 청결상태는 괜찮아서, 용서가 됩니다.

 

방 안... 침대... 크고,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된 침구류입니다. 방은 다소 협소한 느낌이 들긴 하였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관리는 나름 잘 된 느낌의 모텔입니다.

 

티비는 누우면 바로 보이는 위치입니다. 티비 위치는 좋구요.

 

침대 옆에 있는 작은 테이블은 이런저런 용도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작지만 필요한 물품은 빠진 곳이 없는 깔끔한 느낌의 객실...

 

생수 두 병, 음료 캔 두 개...

 

그리고 숙박 요금... 원래 4만 원인데, 할인쿠폰 5천 원짜리 사용해서 35000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이는 제가 이용한 숙박 예약 사이트에 한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모르긴 몰라도 웬만한 숙박 예약 사이트에선 이런 종류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니, 가격은 비슷하리라 생각을 합니다. 

 

여수 호텔야자 학동점...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숙소로, 근처에 업무차 여수에 오신 분들, 아니면 저처럼 여수에 여행차 오신 분들 모두에게 괜찮을만한 모텔이라 생각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