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대구 본리동 모텔 저렴한 가격 추천 인어모텔

대구 본리동 모텔 추천 인어모텔 가격

 

오늘은 이번에 하룻밤 숙박했던 숙소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구시 달서구에 위치한 인어모텔... 대구 본리동과 장기동 경계부근쯤에 자리하고 있는 곳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의 숙박료가 장점인 곳입니다. 평일 일반실 하루 숙박요금이 2만 원대 초반으로, 저렴한 요금의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구 본리동 인어모텔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에서 안쪽에 자리하고 있었구요, 5층짜리 건물이었습니다. 지어진지 제법 오래되어 보이는 모텔 건물... 주차장으로는 1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10여 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모텔이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숙박하면서 예약했던 숙박 예약 사이트의 결제 화면... 말씀드린 대로, 평일 일반실 하룻밤 숙박료가 2만 원대 초반입니다. 기본적으로 25000원이면 하룻밤 숙박할 수 있는데요,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22500원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모르긴 몰라도, 본리동 근처에 있는 모텔 중에선 여기가 가장 저렴한 숙소가 아닐까 싶네요. 이는 제가 예약한 숙박 예약사이트에 한 한 것이니,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웬만하면 제가 예약한 가격 비슷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지 싶습니다.

 

제가 예약한 객실입니다. 중문이 있는 구조였고(중문이 있어도, 방음은 별로였습니다. 옛날 모텔인지라...), 화장실은 객실에서 문 밖에 있는 구조였습니다. 옛날 모텔의 전형적인 구조...

 

욕실... 오래되어서 깔끔하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욕조가 있어서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숙박요금 22500원짜리 모텔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괜찮은 시설이라고 봅니다.

 

객실... 그리고 침대... 두꺼운 겨울 이불이 깔려있었고, 그래서 자면서 더웠습니다. 오래된 모텔의 특징인 담배냄새도 강하게 배어 있었지만, 창문을 조금 열어두고 외출했다가 돌아오니 나아지더군요. 이래저래 단점도 많지만, 말씀드린 저렴한 숙박요금을 생각한다면, 괜찮다 여겨집니다. 여행객들에게 추천할만한 숙박시설이라기보다는, 남성분 혼자 출장 오신 분들께 추천할만한 숙소라 생각합니다.

 

모텔에서 지내다 보면 꼭 필요한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렴한 숙소치고는 방도 좁은 편은 아니어서, 괜찮더라는...

 

빠짐없이 갖추어진 비품... 이래저래 낡고 오래된 모텔이지만, 가격만 생각한다면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제가 하룻밤 묵었던 대구 본리동 인어모텔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성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 그리고 혼자 대구 본리동 근처에 출장 오신 남성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