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가격 저렴한 순천 숙박 추천 순천역 샾모텔 샵모텔

순천 숙박 추천 순천역 인근 샾모텔 샵모텔

 

오늘은 이번 순천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가격 저렴한 숙박시설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순천역에서 가까운 순천시 조곡동 샾모텔... 하룻밤 25000원이면 숙박할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입니다. 오래된 모텔이고 또 낡은 시설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추천해봅니다.

 

순천 여행길 하룻밤 묵었던 샾모텔입니다. 순천역과 가깝고 주변에 다른 모텔들도 많더군요. 아무래도 역과 가까운 지역이어서 그런 모양입니다. 약 7-8층쯤 되는 모텔...

 

 

제가 숙박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한 화면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3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었는데요, 원래 가격은 3만원이고, 예약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5천원짜리 쿠폰을 사용해서 25000원으로 숙박요금이 다운되었으며, 제가 이용하면서 쌓았던 포인트까지 사용해서 2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제가 이용한 예약 사이트에만 해당하는 내용일 수 있으니 참고정도만 하시구요, 어쨌건 웬만한 숙박 예약 사이트에서는 25000원의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제가 묵었던 객실...

 

중문이 있어서 좋았지만, 화장실은 객실에서 문밖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건 별로였습니다. 아무래도 오래전에 지어진 모텔건물이어서 그러하겠습니다.

 

방 크기는 적당했습니다. 넓지도 좁지도 않은...

 

침대도 평범하구요.

 

시설은 많이 낡았습니다. 생각보다도 더...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낡았다고 느끼실텐데요, 하룻밤에 2만원대의 모텔치고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냉장고...

 

순천역에서 가까운 순천 샾모텔...

 

가성비 좋은 순천 숙박시설 찾으신다면 이곳 어떨까 싶네요.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는 너무 낡아서 추천드리기 어렵고, 순천쪽에 특히나 순천역쪽에 업무상 출장오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