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보령 숙소 추천 대천해수욕장 숙박 데이나이스 호텔

보령 대천해수욕장 숙박 숙소 추천 데이나이스 호텔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충남 보령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숙소 한 곳 추천할까 합니다. 대천해수욕장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한 데이나이스 호텔... 일단, 대천해수욕장 주변에 자리한 숙박 시설 중에선 위치면에선 손꼽을만한 곳이었구요, 호텔 객실의 상태도 좋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령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괜찮은 숙소 찾으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령 데이나이스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대천해수욕장이 바로 내려다 보이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었구요,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있습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숙박 예약한 내용... 원래 평일 스탠더드 더블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가격은 8만 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운 좋게도 숙박 대전 행사 중이어서 5만 원이 할인된 가격인 3만 원에 묵을 수 있었습니다. 이는 나라에서 시행하는 좋은(?) 행사가 겹치는 바람에 예약할 수 있었던 금액으로, 일반적인 금액은 8만 원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거기에, 각 예약 사이트에서 주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조금 더 할인된 금액에 예약하실 수 있겠습니다. 

 

저희들이 묵었던 객실...

 

침대 상태 아주 좋았구요, 특이하게도 여기는 냉장고도 큰 걸 비치하고 있더군요. 여하튼, 밖은 제법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이불을 덮으면 땀이 날만큼 두껍고 퀄리티 좋은 침구류를 사용하는 호텔입니다.

 

티브이와 작은 탁자와 테이블...

 

다음은 욕실...

 

세면대와 변기와 샤워실이 모두 분리된 구조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조망...

 

저희들이 묵은 방은 2층이었는데, 아래의 사진과 같은 조망이 나옵니다. 걸어 다니는 사람들과 눈이 마주칠 만큼 너무 가깝다는 게 약간 거슬리긴 했습니다만, 그래서 더 좋은 풍경과 가깝게 느껴지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테라스에 있는 의자와 탁자, 슬리퍼... 테라스는 2층과 4층밖에 없던 걸로 보이던데, 정확하진 않습니다. 테라스에서 맥주나 커피 한잔 즐기실 분은, 호텔 예약하실 때 테라스가 있는 방으로 찾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보령 대천해수욕장 데이나이스 호텔...

 

바다도 이쁘고 해변도 이쁘며, 호텔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보령 쪽, 특히나 대천해수욕장 주변에 숙박시설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