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가습기 추천 청소가 필요없는 어메이징 V8 미니가습기

가습기 추천 미니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V8

 

오늘은 이번에 구입한 미니 가습기 하나 추천해볼까 합니다. 얼마전에 샀던 믹서기와 마찬가지로 조금 생긴 공돈으로 구입한, 어메이징 V8 가습기... 2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 저가형 가습기로,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뻐서 소개해드립니다. 아마, 지금같이 건조한 계절에 가습기 필요하다는 생각 많이들 하실건데요, 큰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여서 추천해드립니다. 저희집도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이전 집보다 많이 건조해서, 감기가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찾게된 게 이 가습기... 하루종일 인터넷을 붙잡고 가성비 좋고 성능도 좋은 놈으로 찾아서 구입한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습기 추천 청소가 필요없는 미니가습기 어메이징 V8

 

 

 

인터넷으로 구입한 어메이징 V8 가습기입니다. 청소가 필요없다는 문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가습기하면 청소가 항상 고민거리인데, 이 어메이징 가습기는 청소가 필요없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 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V8

 

 

풀러본 모습... 내용물은 심플합니다. 하지만, 우리들이 지금까지 봐왔던 가습기의 외형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 요샌, 어떤 상품이든 디자인도 고객의 니즈에 하나의 큰 요소이겠습니다. 참고로 맨 왼쪽이 가습기 본체이구요, 중간에 박스는 콘센트, 그리고 오른쪽 작은 박스는 가습 카트리지입니다. 맨 오른쪽 작은 박스 가습 카트리지가 가장 중요한 구성품... 사진에는 없는데, 저희는 이 카트리지를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혹시, 고장이 날수도 있고, 오래쓰다보면 구멍이 막힌다던지 그럴수도 있으니까요. 가습기 전체 구성품의 가격이 2만원 정도인데, 이 카트리지가 만원가량했으니, 이게 진짜 이 가습기에서는 핵심 부품이겠습니다.

 

미니 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V8

 

 

가습 카트리지의 모습입니다. 그다지 특색있는 외형은 아닌데, 습기가 아래의 구멍을 타고 나오기에, 여기에 이 가습기의 기술이 모두 담겨있지 않겠나 싶네요.

 

 

 

가습기를 세팅한 모습... 사진에 보이듯이 500cc짜리 생수통에 물을 담고, 위 사진의 가습 카트리지에 연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가습기 세팅은 끝... 쉽죠...^^

 

미니 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V8

 

 

책상위에 놓고 시험가동(?)을 해봤습니다.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습기 분자... 일단, 옛날 가습기처럼 소음도 없고, 가습양도 풍부해서 굉장히 만족스런 상품입니다.

 

 

 

디자인도 이뻐서, 어디에 놓더라도 세련된 풍모... 가습기 본체는 무드등 역할도 하는데요, 아래의 붉은색 등이 들어오면 가습기는 돌아가지 않습니다.

 

 

 

파란색 등일때는 시원스레 돌아가고...

 

 

 

기능설정 및 등불의 불빛을 변환시키는 방법은, 아래의 사진에 위치한 스위치에 가볍게 손가락으로 터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불빛이 바뀌고, 그 바뀌는 불빛에 따라서 운용방식도 달라지는 형태이니까요.

 

 

 

빨간색과 파란색 이외에는 5분씩 가동되고 또 5분씩 쉬었다가가 반복된다고 합니다. 등의 색깔이 여러가지여서, 기분에 따라 바꿀수 있다는 것도 이 어메이징 V8 가습기의 특징이자 장점이겠습니다. 작은 기계지만, 이래저래 나름 신경을 많이 쓴 듯...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사진에 남겨놨습니다. 사용법이 그다지 어렵진 않으니, 참고하시길...

 

 

 

이렇게 오늘 구입한 어메이징 미니가습기 V8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말씀드린대로 2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가 있고, 또 성능도 괜찮으며, 특히나 디자인이 이뻐서 추천할만한 상품이라 생각합니다. 나름 하룻동안 고민해서 선택한 상품인데, 마음에 드는 것이여서 기분이 좋네요. 작은 탁상용 가습기 필요한 분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