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예당지 좌대 세번째 오리장 좌대

예당지 좌대 오리장 좌대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예당지 오리장 좌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번에 다녀왔던 애플좌대와 피쉬뱅크 좌대를 포함해서 예당지 좌대 중에선 이번이 세 번째인데요, 예당지 쪽으로 좌대 붕어낚시 계획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맨 아래쪽에는 지난번 후기까지 따로 남겨 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당지 오리장 좌대에 도착했습니다. 좌대 시설은 다른 예당지 좌대랑 대동소이합니다. 최근에 새로 건조한 좌대는 아니고, 오래된 구형 좌대...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요긴해 보입니다. 그러고 보면 예당지 쪽 좌대는 전자레인지는 기본으로 배치해놓은 상태입니다.

 

 

오리장 좌대... 붕어낚시를 위해 좌대를 방문한 분들은 아래의 사진과 같이 물가 쪽 좌대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물가나 물 안쪽이나 배스가 깽판을 치고 다니는 것은 똑같지만...

 

배스낚시를 위해 방문한 문들은 아래의 사진과 같이 저수지 안쪽에 배치되어 있는 좌대로 안내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배스낚시야 물가나 안쪽이나 조과 차이는 별반 없지 않겠나 추측해봅니다. 예당지가 이젠 온통 외래종 천지이니... 대신, 붕어낚시는 아무래도 물가 쪽이 유리하니, 그렇게 차이를 두겠습니다.

 

낚시 시작... 수심은 대략 1-1.5M...

 

좌대낚시는 먹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가 없죠... 열심히 먹었습니다.

 

하룻밤 낚시를 끝마치고 밖으로 나와서 먹은 것...

예산 옆 동네 아산에 있는 냉면집에서 해장... 평양냉면... 맛이 제법 괜찮네요.

 

가장 궁금해하실 조과...

밤새 블루길과 살치 때문에 붕어 얼굴만 겨우 봤습니다. 대 여섯 마리... 한 가지 웃기는 것은, 블루길이 떡밥 미끼에 붕어처럼 입질을 하더라는... 먼저 예신이 오고 이건 붕어다 싶은 생각에 찌를 노려보다가 그림처럼 찌를 올려 챔질을 하면 블루길이 쫘악~~~... 그런 경우가 자주 있어서 굉장히 피곤한 낚시였습니다. 이는 시기상 상황상 여건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예전에 다녀왔던 예산 예당지의 다른 좌대 후기...

 

예산 예당지 피쉬뱅크 좌대 붕어 낚시 후기

예산 예당지 피쉬뱅크 붕어 낚시 좌대 오늘은 이번에 다녀왔던 충남 예산의 예당지 피쉬뱅크 좌대에서의 붕어 낚시 후기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기록적인 폭풍

goodtrip.tistory.com

 

예당지 좌대 추천 가격 착한 애플좌대

예당지 좌대 추천 착한 가격 애플좌대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예산 예당지 붕어 낚시 좌대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당지는 참 오랜만에 다녀온 곳인데요, 아주 예전에 두어 곳 다른 좌대에

goodtrip.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