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광주 아파트 분양계획 2021년 광주 분양예정아파트

2021년 광주 분양예정아파트 아파트 분양계획

 

 

오늘은 광주광역시의 2021년 분양예정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른 대도시들과 마찬가지로 광주 역시나 최근 몇 년 사이 분양 열풍이 불고 그만큼 아파트 가격이 많이 상승한 지역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최근까지도 분양의 열기는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오늘은 올해 2021년에 분양이 예정된 아파트들이 어떤 곳이 있나 찾아보고 그 정보들을 정리해봤는데, 광주에서 아파트 구입하실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이겠습니다. 대략적인 분양 예정 정보만 정리한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아래는 올해 2021년에 분양이 계획된 아파트단지의 대략적인 목록입니다. 광주광역시에서도 분양이 예정된 아파트 단지가 많구요, 인근 도시인 나주에 분양 예정인 아파트 단지들도 보이네요. 대략적인 목록입니다만,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분양 예정인 아파트들 중에서 관심이 있을만한 단지들로 몇 군데 더 찾아봤습니다. 가장 먼저 찾아본 것이 광주 월산 힐스테이트... 700세대가 조금 넘는 물량이구요, 5월에 분양 예정이네요. 아파트 메이커 이름 그대로 현대엔지니어링에서 시공하는 단지로, 총 14개 동으로 이루어진 아파트입니다. 가장 높은 동은 20층...

 

 

위치는 광주시 남구 월산동... 조정대상지역... 참고로 광주광역시는 지난해 12월 18일 전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시공을 맡게되는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찾아봤습니다. 분양 캘린더를 확인해보니, 아래의 사진처럼 2021년 5월에 분양이 예정되어 있네요. 건설회사 홈페이지 분양 캘린터에 실려있으니, 별다른 문제가 없으면 5월에 확실히 분양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다음은 무등산 아이파크 2차...

 

아이파크라는 아파트 이름 그대로 현대산업개발에서 시공을 받은 총 2000세대가 넘는 대단지입니다. 2021년 9월에 분양예정이구요, 총 19개 동 최고층수 29층의 단지네요.

 

 

위치는 광주시 동구 학동... 역시 조정대상지역...

 

 

현대 아이파크 분양계획 캘린터를 찾아봤습니다. 9월에 분양이 된다는 설명은 없는데, 조금은 더 기다려야지 확실한 여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분양이 된다면, 이 분양 캘린더에 이름을 올렸을 테니까요.

 

 

마지막으로 광주운암산 우미린...

우미린이라는 아파트 메이커 그대로 우미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총 700여 세대의 아파트 단지입니다. 올해 12월에 분양 예정이구요, 아파트 동수가 4개밖에 되지 않은 것으로 봐서는 한동의 규모가 제법 큰 스타일로 여겨집니다. 가장 높은 층수가 35층이라고 하니, 확실히 그러한 듯...

 

 

위치는 광주시 북구 동림동...

 

 

역시나 우미건설 우미린의 홈페이지를 확인해봤습니다. 12월에 광주 운암산에 분양계획이 있다고 분양 캘린더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니, 별다른 문제가 없으면 12월에 분양이 될 듯싶네요.

 

 

이렇게 광주의 분양 예정 아파트, 아파트 분양계획을 살펴봤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곳 외에도 분양이 될 수 있는 곳들은 더 있다고 여겨지구요, 반대로 분양이 예정되었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분양이 미루어질 수도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파트 건설회사 각각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