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드식당 메뉴 가격 후기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드식당 메뉴 가격 정보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샐러드 전문 식당에서 배민으로 주문하여 점심 한 끼 해결했습니다. 샐러드 식당이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인데요, 나름 괜찮아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름 그대로 샐러드류만 취급하는 곳이고 가격도 적당한 수준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요즘 주위에 이런 식의 샐러드 전문 식당, 그것도 포장이나 배달 위주의 식당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른 곳도 접해보고 또 먹어봐야겠습니다.

 

배민으로 주문한 샐러드식당의 음식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배민 상으로는 오래 걸릴 것으로 보였는데, 생각보다 금방 왔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10800원짜리 돈가스 샐러드 도시락과 9800원짜리 치킨텐더 샐러드 도시락 라지 사이즈... 총합은 20600원... 참고로 제가 주문한 체인점에서는 2만 원 이상 무료 배송이었고, 같은 메뉴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천 원 할인 쿠폰도 있었으나,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고 따로따로 주문해서 할인 적용은 받지 못했습니다. 참고만 하시구요.

 

포장지를 풀러 봅니다. 나름 푸짐하네요. 색감도 화려해서, 식욕도 돋우고...

 

아래의 사진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인데, 오미자 주스입니다. 시원하고 상큼하니 맛납니다. 이것도 주문해서 먹으면 최소 2-3천 원은 줘야 되니, 리뷰 이벤트 참여는 필수이겠습니다.

 

치킨텐더 샐러드 라지... 가격은 9800원...

 

돈가스 샐러드, 가격은 10800원...

 

그리고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 2개...

 

치킨텐더 샐러드부터 살펴봤습니다.

 

이름 그대로 치킨텐더가 메인으로 얹어져 있고요,

 

귀리 현미밥... 귀리 현미밥을 빼고 샐러드로만 채울 수도 있습니다. 옵션... 하지만, 식사를 위해 주문하신다면, 귀리 현미밥이 좋겠죠. 식감이 조금 투박하긴 합니다만, 꼭꼭 씹어서 먹다 보면 건강식을 먹는다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반숙된 계란이 하나 이쁘게 잘려서 반반식 담겨있습니다.

 

자색 양파...

 

올리브...

 

역시 이쁘게 잘린 방울토마토 한 알, 그리고 옥수수 통조림...

 

렌틸콩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치즈...

 

마지막으로 통을 절반 정도 채우는 것은 녹색의 특수야채들입니다. 샐러드 통을 채우고 있는 것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모두 건강식입니다. 튀긴 음식인 치킨텐더를 먹더라도 그 기름기를 커버해 줄 수 있는 것들...

 

다음은 돈가스 샐러드...

 

이건 메인으로 치킨텐더 대신에 돈가스가 얹어졌다는 점 빼고는 모두 같았습니다. 외에 단 한 가지 차이만 있었는데, 치킨텐더 샐러드에 있던 치즈 대신에 돈가스 샐러드에는 병아리콩이 들어있었습니다. 역시, 건강식...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샐러드 식당에서 먹은 음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최근에 이런 종류의 샐러드 전문점이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다른 것은 모르겠고 일단 건강한 느낌을 주는 음식이라는 점에선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평상시에 궁금하게만 생각하다가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 다른 체인점의 음식도 기회가 되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