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초평지 좌대 가격 충북 진천군 초평집 좌대 붕어낚시

충북 진천군 초평지 초평집 붕어낚시 좌대 가격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충북 진천군 초평면에 위치한 초평지 붕어낚시 좌대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초평지는 진천군에서는 가장 큰 저수지로, 많은 낚시꾼들이 찾는 인기 낚시터이기도 합니다. 저수지 곳곳에는 낚시인들을 위한 좌대가 설치되어 있는데, 오늘은 그 좌대 가격 및 좌대 시설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제가 간 곳은 초평집이라는 곳이지만, 인근에 있는 다른 좌대 낚시터도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되기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초평지 초평집 좌대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인터넷에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여기 초평집과 같이 홈페이지가 있는 좌대낚시터든 없는 낚시터든 예약은 필수이니 꼭 예약하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초평집 좌대 선착장 바로 앞이 주차장입니다. 다목적 광장이라고 되어 있는데, 근처 좌대낚시터에 낚시하러 오신 분들이 주차하는 주차장이라고 보시는 게 더 정확할 듯싶네요.

 

짐을 챙겨 배터로 향합니다.

 

초평지 초평집 좌대 가격... 인근에 있는 다른 좌대랑 가격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 초평지처럼 여러사업체에서 한꺼번에 좌대낚시터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다른 집과 가격에서 큰 차이가 나면 아무래도 저렴한 곳을 더 많이 이용하게 될 테니... 저는 가장 저렴한 펜션형 평일로 예약을 했고, 8만 원 지불했습니다. 3인 기준인데, 제가 좌대낚시를 다닌 곳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수준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터에서 바라본 풍경... 어마어마한 숫자의 좌대들이 빽빽이 모여있어서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최소 100개는 넘는 좌대가 모여있었으니까요. 그만큼 찾는 이들이 많은 좌대낚시터라는 의미도 되겠죠.

 

배를 타고 예약한 좌대로 짐을 옮깁니다.

 

저희들이 하룻밤 쉬면서 낚시를 즐겼던 곳...

 

티브이, 냉장고, 에어컨,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정말 없는 게 없더군요. 편의 시설면에서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좌대입니다.

 

화장실... 다른 붕어 좌대처럼 좌변기는 거품식으로 운영이 되어있었고, 소변기가 따로 설치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밖에 놓여있는 테이블도 이곳 초평지 초평집 좌대의 장점...

 

식사 배달도 가능했습니다. 1인분 7천 원 수준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대로 보입니다. 주문해서 먹어보지 않아 맛과 퀄리티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충북 진천군 초평지 초평집 붕어낚시 좌대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장 중요한 조과는... 꽝... 실력이 미천해서 붕어 구경은 못했습니다. 한 가지 참고하셔야 할 점은 어마어마한 숫자의 블루길이 저수지를 뒤덮고 있어서, 지렁이와 같은 동물성 미끼는 절대 비추합니다. 여기 초평지 블루길은 밤이 되어도 잠자러 들어가지 않으니, 이 점 꼭 참고하셔서 붕어낚시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