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평창 읍내와 가까운 평창 휴모텔 가격 및 후기

평창 읍내 인근 모텔 추천 평창 휴모텔 가격 후기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강원도 평창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모텔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창군 평창읍 천동리에 위치한 휴모텔... 시골마을에 위치한 작은 숙박시설이어서 이래저래 불편한 점도 많고 또 단점도 많지만, 평창읍과 가까운 곳에 자리한 숙소 찾으신다면 여기 어떨까 싶네요. 기본적으로 평창읍내에는 모텔을 포함한 숙박시설이 많진 않아서, 참고하실만한 정보이겠습니다.

 

평창 휴모텔에 도착했습니다. 예약할 때도 조금은 외진 위치다 싶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진짜 외진 마을 한쪽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대신, 주변에 소음을 발생시키는 요인은 없는 데다, 공기도 좋아서 단점이자 장점으로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평창읍내에는 모텔이 거의 없는 데다, 가격도 여기보다는 최소 하룻밤에 만원씩은 더 비싸니,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장점은 있다고 보입니다.

 

 

제가 이번에 하룻밤 묵으면서 예약한 예약 내역입니다. 평일 하룻밤 4만 원이었는데, 3천 원짜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37000원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4만 원짜리 정도의 모텔은 대도시에 위치하고 있다면 퀄리티가 제법 괜찮은 곳을 찾을 수 있지만, 여기 평창읍내 부근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창도 위쪽 스키장 인근 쪽으로는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괜찮은 숙소를 찾기가 쉽지만, 평창읍내쪽으로는 모텔 자체를 찾기 어려워 이래저래 감안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저는 꼭 평창읍내 인근에서 숙박을 해야 해서 이곳을 선택했지만, 굳이 평창읍내가 아닌 위치라도 괜찮은 분은 스키장과 가까운 위쪽 지역에 있는 숙소를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저희가 묵었던 객실... 구조 자체는 평범했고, 시설은 낡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문이 설치되어 있고, 욕실이 방 안쪽에 위치하고 있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옛날 모텔 중에서는 중문이 없거나, 중문밖에 욕실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불편했는데, 여긴 그렇진 않더군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다는 것도 장점...

 

구조는 평범하고 나름 비품도 잘 갖추어져 있는 편입니다.

 

욕실도 평범한 편이고...

대신, 냄새가 조금 올라왔습니다. 저희가 묵은 객실이 3층인데 3층 욕실에도 냄새가 난다면, 아래층 객실은 더 심할 수도 있겠네요. 욕실 문을 닫아놓으면 객실까지 냄새가 들어오는 수준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생수 두 병...

 

밖에서 볼 때 베란다가 있어서 이래저래 괜찮아 보였는데, 사용할 수 없는 베란다였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여기는 모텔이니, 베란다에서 시끄럽게 떠든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은 시골마을의 평화로움과 고즈넉함이 느껴집니다. 소음이 전혀 없는 것이 이곳 평창 휴모텔의 가장 큰 장점...

 

그렇게 이번 평창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휴 모텔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가격에 비해선 너무 오래된 모텔이어서 좋은 가성비라고는 못하겠지만, 말씀드린 대로 평창 읍내에서 가까운 위치에 자리한 모텔 중에선 가장 저렴한 가격이기에 거기에 장점을 찾아야 하겠습니다. 그냥 조용하고 공기 좋은 곳이니, 주변 산에 등산하러 오셨거나 하루 저렴하게 묵어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