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충남 서천 모텔 추천 모텔요금 25000원 서천 금강비치

충남 서천 모텔 추천 서천 금강비치 모텔 요금 25000원

 

오늘은 이번 충남 서천 여행길에 하룻밤 25000원이라는 저렴한 모텔비로 3일간 묵었던 숙소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천군 마서면에 위치한 금강비치... 굉장히 낡고 오래된 옛날 모텔입니다만, 일단 25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모텔 요금이 장점이고, 그런 가격에 비해선 하룻밤 숙박하기엔 나쁘진 않았던 곳이어서 추천해봅니다. 저렴한 가격에 서천 쪽 숙소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서천 금강비치모텔에 도착했습니다. 한눈에도 낡고 허름한 곳... 빨간 벽돌로 외벽을 마감한 건물인데, 사진엔 없습니다만 반대쪽 벽면은 내려앉았더라는... 일단, 첫인상은 아주 별로...

 

그럼에도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저렴한 모텔 요금 때문인데요, 말씀드린 대로 평일 하루 숙박비가 25000원이었습니다. 아래가 제가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한 화면으로, 참고로 전 3일간 이곳에 묵었습니다. 원래는 75000원의 숙박비로 예약을 해야만 하는데, 숙박대전이라는 이벤트가 걸리는 바람에 5만 원짜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25000원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25000원이면 하룻밤 숙박료인데, 운 좋게도 하룻밤 숙박료로 3일간 있었네요. 이는 운 좋게 얻어걸린 재수 좋은 상황때문이긴 합니다만, 어쨌건 여긴 하룻밤 숙박료가 25000원입니다. 다만, 숙박 예약 사이트마다 가격은 다를 수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들이 하룻밤 묵었던 객실... 워낙에 첫인상이 별로여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는 게 크게 작용을 했겠지만, 생각보다 방은 괜찮았습니다. 나름 열심히 청소한 흔적도 보이고... 물론, 낡고 허름함엔 틀림이 없겠지만, 가격을 감안하자면 납득할만한 수준이라는 설명입니다. 3만 원 이상의 숙박비를 지불하고도 여기보다 별로인 모텔들이 많으니까요. 일단, 중문이 설치되어 있고, 그 중문 안에 화장실 문이 따로 있어서 그것도 장점...

 

침대... 쏘쏘...

 

저희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컴퓨터도 있었구요,

 

작은 탁자도 하나 있습니다.

 

거울과 티브이, 그리고 음료수... 없는 건 없는...

 

그리고 욕실... 역시 낡은 티가 팍팍 나는 옛날식 욕실이지만, 욕조가 있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과를 마치고 반신욕까지 즐길 수가 있었으니까요.

 

마지막으로, 창밖 풍경... 낡은 창문을 두 개 열어야만 볼 수 있는 풍경이지만, 그림 같은 경치입니다. 가끔씩 지나가는 자동차 소리 외에 별다른 소음이 없다는 것도 좋구요.

 

서천 금강비치...

 

낡고 허름한 아주 오래된 모텔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는 나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숙소 예약하실 때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서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