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정리

이삭토스트 가격 메뉴 정리

 

오늘은 오랜만에 집 근처 매장에서 구입한 몇 개의 이삭토스트로 식사 한 끼 해결했습니다. 이삭토스트는 우리나라에서 매장수도 가장 많고 또 가장 오래된 토스트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자주 먹진 않지만 토스트 하면 곧바로 떠오르는 그런 곳이겠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 사이 퀄리티가 더 좋아진 건진 모르겠지만, 기억 속의 토스트 맛보다도 더 좋아 개인적으로는 많이 놀랐는데요, 자주 먹을만한 메뉴의 음식은 아니겠습니다만, 이렇게 가끔씩 찾게 되면 누구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어서 소개해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말씀드린 대로 집 근처 이삭토스트에서 구입한 것들입니다. 원래는 4개만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제가 욕심을 내서 5개를 사라고 아내를 설득하자, 와이프가 6개를 구입하는 기염을 토해버립니다. 처음 먹을 땐 둘이서 다 먹겠나 싶었지만, 결국... 배가 너무 불러서 살짝 무리를 하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을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맨 위쪽에 매장에서 얻어온 가격표가 있지만, 워낙에나 신메뉴가 자주 나오고 또 가격 변동이 심해서 새로운 메뉴와 가격이 포함된 가격표는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니까 옛날 가격표입니다. 가장 기본 메뉴인 햄치즈가 2600원으로 동일한 가격이니,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표는 아니라고 봅니다. 대신, 이 가격표에 있는 메뉴는 총 15가지인데, 홈페이지에 있는 토스트 메뉴의 개수는 20개여서, 이 가격표가 만들어질 당시와는 분명한 차이가 있는 것은 확실한 것이겠습니다. 그러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쨌건, 가장 기본 메뉴인 햄치즈는 2600원...

 

아래는 제가 이번에 구입한 이삭토스트 메뉴의 가격표입니다. 이 영수증에 있는 메뉴는 최근 가격도 이 영수증의 가격과 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이삭토스트 메뉴들입니다. 가격도 따로 있었으면 가격표까지 올리려고 했지만, 가격은 표기가 되어 있지 않더군요. 아마, 각각의 매장마다 1-2백 원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이삭 토스트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가장 기본 메뉴인 햄치즈부터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해드리구요, 가장 비싼 메뉴인 트리플 소시지 같은 메뉴도 기회가 되면 드셔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두 가지 메뉴는 나중에 따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쨌건, 이삭토스트 메뉴와 가격이 궁금했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