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삼천포 모텔 추천 요금 저렴한 사천 호텔 소풍

사천 삼천포 모텔 추천 호텔 소풍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경남 사천여행길에 하룻밤 쉬었던 모텔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천포에 위치한 호텔 소풍... 호텔이라는 단어가 붙긴 했지만, 호텔보다는 모텔에 가까운 숙소였구요, 대신 가격 대비해서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사천 삼천포 쪽으로 여행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호텔 소풍에 도착했습니다. 삼천포 시내에서 약간 빠져나와서 바닷가쪽... 깨끗한 외관...

 

 

내부도 평범합니다. 우리들이 여행길이나 출장길에 한번씩은 묵게 되는 그런 숙소 느낌... 다만, 외관처럼 조금 더 청결에 신경을 쓴 느낌은 듭니다.

 

 

침대 상태도 좋구요. 베개도 두 개씩...

 

 

작은 탁자와 테이블도 하나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깥쪽으로 보이는 풍경... 일단, 바다가 보입니다. 더군다나, 시끄럽지도 않고, 프라이버시까지 보장되는... 바로 바깥쪽에 서커스 공연장처럼 생긴 천막이 보이던데, 뭔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장소나 상태가 나쁘진 않습니다.

 

 

세면대와 욕실이 방안에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더군다나, 개인적으로는 욕실에 욕조가 있는 숙소를 선호하는 편인데, 여긴 욕조가 있어서 좋더군요. 사실, 욕조가 있어서 이 모텔을 선택한 것이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숙박 요금...

 

 

평일이긴 해도 5만 원에 하룻밤 묵을 수 있는 가격, 거기다가 할인쿠폰까지 사용하면 45000원 정도에도 하룻밤 묵을 수 있는 모텔입니다. 삼천포 쪽이 대도시에 비해선 숙박요금이 조금은 비싼 편인데, 다른 모텔과 비교해서 경쟁력 있는 가격이라 생각을 합니다. 어쨌건, 사천 여행길 특히나 삼천포 쪽에서 하룻밤 묵으실 분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