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저렴한 가격의 남해 모텔 추천 남해 베스트 호텔&펜션

남해 모텔 추천 남해 베스트 호텔 펜션 가격

 

 

오늘은 경남 남해에 있는 숙박시설 한군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해 베스트 호텔 & 펜션... 일단,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인 곳으로, 저렴한 가격의 남해 숙소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평일이긴 합니다만, 하룻밤 숙박하는데 26000원 정도로 가능했으니까요.

 

 

남해 베스트입니다. 호텔 & 펜션이라는 타이틀이 붙었지만, 오래된 모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객실... 오래된 티가 확실히 나는...

 

 

침대...

 

 

오래된 모텔이긴합니다만, 그래도 테이블과 의자는 준비되어 있더군요. 가끔씩 오래된 모텔중에서 이런 의자와 테이블이 없는 곳도 가끔은 있는데...

 

 

비품들...

 

 

제가 이곳을 고른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욕조가 있는 모텔이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행길에 반신욕으로 마무리하는게 일과중 하나인데, 욕조가 있는 모텔 찾기가 요즘은 쉽지가 않아서요. 더군다나, 가격까지 아주 착한 곳이어서 다른 단점들이 많았음에도 이곳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격...

 

 

말씀드린대로 약 26000원의 가격으로 평일 하룻밤 묵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쿠폰을 사용한 금액이긴 합니다만, 쿠폰은 웬만한 가입자에겐 모두 지급되는 것이어서... 여하튼, 단점이 눈에 많이 띄는 낡고 오래된 모텔이긴 합니다만, 저렴한 가격의 남해 숙소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