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토함산 자연휴양림 화랑관 무관랑 20호 후기

토함산 자연휴양림 화랑관 무관랑 이용후기

 

 

오늘은 이번 경주 여행길에 이용했던 토함산 자연휴양림 화랑관 무관랑 이용후기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함산 자연휴양림은 이름 그대로 경주 토함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는 공립 자연휴양시설로, 경주 여행길 하룻밤 정도의 숙박은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조용하고 공기 좋은 경주 숙소 중 하나이니, 경주 여행길 숙박 시설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토함산 자연휴양림 화랑관 앞에 도착했습니다. 건물 앞 쪽으로 차를 세울만한 공간이 조금 있고, 뒤쪽으로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토함산 자연휴양림 이용 요금표입니다. 숲 속의 집이나 화랑관 같은 경우에는 4인실 평일 기준 5만 원입니다. 저도 평일로 예약을 했고, 숙박 요금은 5만 원이었습니다. 

 

 

저희가 하룻밤 묵었던 토함산 자연휴양림 화랑관 무관랑 20호...

 

 

출입문을 열면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에 욕실이 있고, 그 안쪽으로 방이 있는 구조...

 

 

욕실은 조금 좁은 편...

 

 

욕실 맞은편... 커다란 냉장고와 싱크대, 그리고 인덕션...

 

 

그릇과 냄비 밥솥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음식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방...

 

 

작은 탁자나 기타 협탁 같은 게 없이 텅 빈(?) 모습이어서 살짝 놀랐다는... 지금까지 다녀 본, 휴양림 중에서 가장 심플한 모습입니다.

 

 

그 와중에 커다란 정수기가 있어서 또 한 번 더 놀랐다는...

 

 

식탁이 없어서 당황했으나, 냉장고 옆에 숨겨져(?) 있더군요...

 

 

이불은 4인 가족용으로 구비되어 있고...

 

 

창 밖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문을 열어놔도 상관없는 위치...

 

 

이렇게 하룻밤 묵었던 경주 토함산 자연휴양림 화랑관 무관랑에 대한 간단한 후기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일단 아주 조용하고 공기 좋은 곳에서의 하룻밤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특히나, 토함산과 가깝고 그래서 불국사와 석굴암도 가까우니, 그런 경주 여행지 근처에서의 숙박 시설을 찾으신다면 여기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경주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