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우리나라 섬여행 여객선 할인 최대 50%

우리나라 섬여행 여객선 할인

 

 

오늘은 섬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특히나 올해 섬여행을 자주 갈 분들이라면 알아둘 만한 정보 한 가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섬여행 시 여객선 운임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행사가 진행 중인데, 말씀드린 대로 섬 여행을 자주 가는 분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나이제한에 걸려서 이용하고 싶어도 이용할 수가 없는데요, 만 35세 이하인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건 여담입니다만, 굳이 나이 제한을 두면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나이 먹는 것도 서러운데... 어쨌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섬 여행을 다녀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사이트 '가보고 싶은 섬'에서 행사하는 내용입니다. 보이는 그대로 만 35세 이하의 사람이라면 평일 50%, 주말 20%까지 여객선 운임할인을 제공한다는 것... 참고로, '가보고 싶은 섬' 사이트는 우리나라 섬여행을 한 번이라도 다녀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여객선 예약 예매 사이트입니다.

 

 

티켓 가격

 

조건에 맞게 6900원에서 7900원짜리 티켓을 구입하면, 1년 동안 여객선 예약 예매 시 총 12번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거리가 멀어서 비싼 가격으로 구입해야 하는 여객선이 있다면, 이 티켓 하나만으로도 본전은 뽑을 수가 있으니, 아주 경제적인 섬여행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용대상

 

본인일 경우에는 만 35세 이하이면 해당 티켓을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고, 가족 중에 만 25세 이하가 있다면 나이와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만 25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신에, 자녀가 없다거나 자녀 모두 25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 혜택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건상 조금 아쉬운 부분...

 

 

티켓 혜택

 

주중 50% 이상, 주말 20% 이상의 여객선 요금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1년에 12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섬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이라면 아주 큰 혜택의 티켓입니다.

 

 

이용기간

 

연간이용권은 일 년이라고 보면 되겠고, 겨울권은 11월에서 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특별수송기간 및 명절연휴 등은 제외기간이니, 이 부분도 꼭 숙지하셔야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누구라도 납득할만한 사항들입니다.

 

 

이용지역과 참여 선박

 

인천, 여수, 마산, 목포 등의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제주와 우수영을 왕복하는 쾌속선 퀸스타 2호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로 제주를 가실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

 

 

이렇게 가보고 싶은 섬에서 운영하는 우리나라 섬여행 할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처음에 봤을 적엔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인가 싶어서 상당히 기쁜 마음으로 구입을 하려고 했으나, 말씀드린 대로 조건에 맞지 않는 바람에 잠시 즐거움으로 끝나버렸습니다. 아마, 저처럼 혜택을 받을 수 없는 분보다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이 훨씬 많은 할인 행사인 것 같으니, 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섬 여행이 처음이신 분들도 가격이 높은 여객선 티켓은 이 할인행사 티켓으로 절약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꼼꼼히 비교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