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부곡온천 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부곡 숙박 숙소 따오기호텔

부곡온천 호텔 추천 부곡 숙소 숙박 추천 따오기 호텔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부곡 온천에 있는 호텔 한 곳 추천해볼까 합니다. 창녕군 부곡면 거문리에 위치한 따오기 호텔... 하룻밤 5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부곡 온천의 숙박 숙소 시설로, 가성비 좋은 곳 찾으신다면 여기 어떨까 싶네요. 방 크기도 적당하고 나름 깔끔하며 일단 욕조가 커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럭셔리하고 고급스럽진 않지만, 하룻밤 온천여행의 숙소로는 제법 가성비 괜찮은 호텔이라고 생각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창녕 부곡온천 따오기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입구에 돌하르방이 있는데, 여기가 제주도인가 싶더라는... 일단, 외관상 크고 깔끔한 느낌의 호텔입니다.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내역... 욕조가 있는 스탠더드룸인데, 평일 하룻밤 숙박요금이 5만 원입니다. 여기서, 각 숙박 예약 사이트마다 쿠폰을 통한 할인과 카드할인이 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5만 원 이하로 묵을 수 있겠습니다. 이는 제가 예약한 곳에 한정된 상황이기도 하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구요, 아마 예약사이트 여기저기 둘러보면 비슷한 가격에 여러분들도 예약이 가능하실 겁니다. 성수기와 주말만 피한다면...

 

하룻밤 묵었던 객실...

 

출입문 바로 앞에 세면대가 있다는 것이 색달라보입니다.

 

침대... 평범합니다만, 침구류도 나름 깔끔한 편입니다.

 

의자와 탁자... 처음엔 앤틱한 고급스러운 제품이었겠으나, 지금은 낡은 티가 나는... 사용하는 데는 별 문제가 없어서 상관은 없습니다만...

 

티브이도 굉장히 큽니다. 넷플릭스도 시청이 가능한 상태였구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욕실...

 

일단 욕조가 굉장히 큽니다. 일반 모텔이나 호텔에 있는 욕조보다는 크기에서 차이가 확실히 나는 사이즈... 온천에 있는 호텔의 욕조라면 이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겠나 싶네요.

 

샤워기와 변기도 따로 공간을 두어 나누어 놓았습니다.

 

그렇게 우리 부부 하룻밤 욕조에서 온천 반신욕도 즐기고 개운하게 보냈습니다. 물도 미끈미끈한 것이 상당히 좋았는데요, 부곡온천은 처음인데 여유가 되면 자주와 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창녕 여행길 참고하실만한 정보...

 

경남 창녕 맛집 추천 여덟곳

경남 창녕 맛집 추천 오늘은 경남 창녕 맛집 추천 몇 곳 해보겠습니다. 창녕은 제가 살고 있는 곳과 가까워서 자주 지나다닌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간혹 식사를 즐기게 된 식당들이 몇몇 곳

goodtrip.tistory.com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