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땅땅치킨 세트3 불변의 진리

땅땅치킨 세트3 치킨 메뉴 주문 시 불변의 진리

 

오랜만에 땅땅치킨에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다른 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희 집 근처의 땅땅치킨은 배달료가 없어서 좋네요. 땅땅치킨 세트3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역시 잘 한 선택이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이어서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불갈비가 들어간 이 세트3은 역시 땅땅치킨 최고의 세트메뉴였습니다. 아주 오래전에는 무조건 3가지 맛으로 주문해서 먹은 기억도 있는데, 워낙에나 오래전 기억이어서 어떤 걸 주문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땐 3가지 맛 세트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정확한 기억은 아닙니다만... 여하튼, 땅땅치킨에서 치킨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집에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받은 땅땅치킨 세트3입니다. 참고로 땅땅치킨 세트3은 땅땅불갈비와 허브순살치킨이 조합된 세트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땅땅불갈비를 좋아해서 그게 들어간 세트를 추천하는데요, 다른 많은 분들도 이 세트3을 가장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땅땅치킨 최고의 인기 세트메뉴...

 

한 가지 놀랐던 것은, 치킨무나 매콤소스 그리고 머스터드소스의 포장지에 가격이 적혀 있다는 것입니다. 치킨무와 매콤소스는 500원, 머스터드소스는 200원... 배달 주문 시 추가할 때도 소스의 가격을 추가하기 때문으로 여겨집니다. 어쨌든 이렇게 가격이 보이는 것이어서, 쉽게 더 달라는 말은 못하겠네요.

 

포장박스를 벗긴 모습입니다. 종이로 된 포장박스 안에는 플라스틱으로 된 두 개의 용기가 얌전히 담겨있는데, 왼쪽이 허브순살치킨이고 오른쪽이 땅땅불갈비입니다.

 

먼저 허브순살치킨...

 

이름에 허브가 들어 있어서 허브가루를 조금 올렸다는 느낌이지, 그냥 순살치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튀김옷이 바삭하지만 딱딱하지는 않고, 안쪽 살 부분은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식감이 상당히 좋다는 의미인데요, 맛이 조금 강한 스타일이어서 그 부분 때문에 호불호가 나뉠 수도 있지만, 굉장히 맛있는 치킨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호쪽인데, 튀김옷과 맛에서 상당히 신경을 쓴, 오래된 노하우가 느껴지는 맛입니다.

 

다음은 땅땅불갈비...

 

이름 그대로 갈비양념 맛을 넣은 바베큐치킨입니다. 이런 종류의 치킨이 많지 않아서 다른 치킨집과 비교하긴 어렵지만, 땅땅치킨 치킨불갈비 맛이 아주 괜찮습니다. 순살치킨과 마찬가지로 뼈를 제거해서 조리한 것인지라 먹기도 좋고, 짭쪼름한 맛이 강해서 밥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은 맛... 어쨌거나, 땅땅치킨 치킨불갈비는 이곳 땅땅치킨의 대표메뉴라는 느낌입니다.

 

땅땅치킨 세트3,

 

아주 오랜만에 먹었지만, 맛있네요. 워낙에나 치킨집 종류가 많아서 잊고 있었던 곳인데, 이번을 기회로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땅땅치킨 한 번도 안 드셔보신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해드리구요, 여기 메뉴 중에서는 이 세트3번을 추천하니 이것부터 드셔보시길 권해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