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대전 숙박 추천 문창동 깨끗한 숙박시설 호텔 썸

대전 숙박 추천 숙박시설 추천 호텔 썸


대전 숙박 추천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대전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숙박시설 한곳 소개할까 합니다. 대전광역시 문창동에 위치한 호텔 썸... 호텔이라고 부르기에는 솔직히 모텔에 가까운 숙소지만, 모텔비 보다도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추천할만한 숙소가 아닐까 싶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대전 문창동 호텔썸에 도착했습니다. 주변으로 오래된 모텔들이 따문따문 자리하고 있는 동네... 주변 숙박시설중에선 규모도 가장 커 보이고 또 가장 깨끗해보이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대전 호텔 썸


저희가 묵었던 객실... 객실문을 열고 들어가면, 작은 테이블과 의자 2개가 반겨줍니다.



그 옆에 있는 침대... 침대가 있는 공간은 단을 두어서 분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객실 구조가 독특한데, 나름 신경을 써서 만든 모텔입니다.


대전 숙박시설



컴퓨터를 포함해서 이런저런 비품들도 빠짐없이 갖추어져있습니다. 세면대가 욕실에 있지 않고 바깥에 있어서 편했습니다.





침대와 세면대 사이의 욕실... 변기와 샤워부스를 분리한 것도 하나의 센스...





침대에 누우면 바로 보이는 티비...



무엇보다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가격...


대전 숙박시설


저희는 평일 숙박을 하긴했습니다만, 하룻밤 3만원의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곳이기에, 가성비로만 따지자면 추천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더군다나, 5천원짜리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25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길 혹은 출장길 가성비 중요시 생각하는 분들께, 이곳 대전 호텔썸 추천해봅니다. 참고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