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강릉 경포대 숙박 추천 코아모텔

강릉 경포대 숙박 추천 코아모텔


강릉 경포대 숙박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강릉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숙박 시설 한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릉 경포대와 인접한 코아모텔... 시설은 오래되고 낡긴 했지만, 2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하룻밤 쉬어갈 수 있는 곳이여서, 가성비로만 따지자면 추천하지 않을 수 없는 곳... 저렴한 가격의 숙박시설 찾으신다면 이곳 어떨까 싶네요.





강릉 경포대 코아모텔에 도착했습니다. 경포대 옆...


강릉 경포대 모텔


저희들이 하룻밤 묵었던 객실... 특별한 것은 없구요, 말씀드린대로 오래된 모텔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다만, 오래되고 낡았지만, 나름 관리를 잘 한 느낌은 듭니다.



화장실과 세면실이 객실 안쪽에 있어서 이건 좋았습니다. 오래된 모텔 중에선 중문 밖에 화장실이 자리한 경우도 간혹있는데, 여긴 그렇진 않더군요.




2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여러모로 좋습니다. 이런 여행길에는 어찌보면 먹거리 사와서 모텔에서 먹는 것도 하나의 큰 재미인데, 오래된 모텔 중에선 이런 테이블이 없는 경우도 가끔 있어서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여긴 그러진 않았구요.




침대 상태도 나쁘지 않고... 가격대비로 봐서...



티비, 화장대 등등 구비해야할 것들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욕실 역시 깨끗한 편이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



말씀드린대로 2만원 초반대에 예약을 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여서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 점입니다. 물론, 7천원짜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가능한 금액이였습니다만, 대부분 누구라도 받을 수 있는 쿠폰이여서 괜찮네요. 어쨌건, 강릉 경포대쪽으로 가격 착한 저렴한 숙박 시설 찾으신다면 이곳 어떨까싶네요. 참고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