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군산 맛집베스트10 군산 현지인 추천 맛집 수요미식회 포함했습니다

군산 맛집베스트10 수요미식회를 포함한 군산 현지인 추천 맛집들입니다

 

오늘은 군산 맛집 베스트10을 선정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모두 제가 여행길 직접 다녀와서 맛을 본 식당들이구요, 군산에서는 제법 알아주는 맛집들입니다. 군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을 포함해서 수요미식회나 다양한 먹방 프로에서도 소개가 된 곳들 위주여서, 여행길 참고할만한 목록이라 생각합니다. 찬찬히 살펴보시고 가시는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1. 군산 이성당 빵집

 

군산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집... 아니, 전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빵집 중 하나...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지만, 이곳의 베스트는 단팥빵과 야채빵... 어찌보면 가장 심플한 이 두빵이 여기 이성당을 빵집 이상의 명물로 만든 것으로, 군산 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 중 하나이겠습니다. 빵 맛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게 평가되지만, 어찌보면 긴줄을 서는 재미로 방문하는, 일종의 여행명소 명물여행지로 보고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군산 맛집 베스트10

 

 

 

2. 군산 중동호떡

 

군산 이성당 보다는 못하지만, 많은 이들이 찾는 호떡집... 구운 호떡으로 알려진 군산의 명물로, 호떡맛이 제법 괜찮습니다. 예전엔 아주 허름한 건물이였는데, 유명해지는 바람에 새건물로 이주... 역시, 맛보다는 군산의 명물이라는 생각으로 방문해야하는 군산 맛집...

 

군산 맛집 베스트10

 

 

 

3. 군산 복성루 짬뽕

 

군산 이성당보다 더 긴줄을 설수도 있는 작은 중국집... 속칭 전국 5대짬뽕 맛집 중 하나라는 타이틀을 가진 곳으로, 일단 긴 줄이 이곳의 특징입니다. 위의 이성당과 마찬가지로 이런 스타일의 맛집은 맛 보다는 명소로서의 가치가 더 큰 곳으로, 맛을 기대하기 보다는 명물하나 경험한다는 생각으로 방문하는게 오히려 실망감을 낮출 수 있는 방법... 어쨌거나, 한번 정도는 먹어볼만한 곳이니,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군산 맛집 베스트10

 

 

 

4. 중앙식당 밴댕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군산의 맛집입니다. 일단, 메뉴 자체가 특색이 있구요, 맛 또한 아주 좋습니다. 밴댕이 회와 밴댕이 구이 그리고 밴댕이 회무침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밴댕이라는 생선을 처음 접해보는 분이라면 이곳 강추합니다. 생소한 음식이여서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지만, 여행길 이런 종류의 처음 접하는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은 추억 하나 만드는 좋은 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군산 맛집 베스트10

 

 

 

5. 군산 치킨맛집 영화통닭

 

군산에서는 제법 유명한 통닭맛집입니다. 유명한만큼 통닭맛이 제법 괜찮았구요, 추천할만합니다. 포장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 미리 알고 가셔야 하겠고, 바로 인근에 이성당이 있어서 한데 묶어서 돌아보면 좋습니다. 치킨 주문한 뒤, 이성당 빵 맛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군산 맛집 베스트10

 

 

 

6. 빈해원 고추초면

 

군산에선 가장 오래된 중국집입니다. 화교가 운영하고 건물 자체가 워낙에 특색이 있어, 가서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 음식도 상당히 맛난데요, 요즘 유행하는 중식보다는 옛느낌이 강한 맛이여서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추초면을 추천하고, 물짜장 맛도 괜찮았습니다. 말씀드린대로 건물 자체를 포함해서 옛맛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군산 맛집 베스트10

 

 

 

7. 군산 만두맛집 탱탱만두

 

군산에서는 알아주는 만두맛집입니다. 가격도 착한편이여서 단골이 많은 곳... 만두 2종과 찐빵만을 취급하는 곳으로, 주문하는데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각각 한팩씩 맛을 보면 되니...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없다는게 가장 큰 단점...

 

군산 맛집 베스트10

 

 

 

8. 서비스분식 매운잡채

 

 

 

군산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이한 음식중에 매운잡채라는게 있습니다. 말 그대로 국물이 자작자작한 스타일의 매운맛의 잡채... 당면을 빼고는 이렇다할 건데기가 없지만, 그 맛은 일품으로, 이런 종류의 그 지역에서만 취급하는 특이한 음식을 접하는 것도 여행길 재미 중 하나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봅니다. 이곳 외에도 매운잡채 파는 곳이 여럿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군산 맛집 베스트10

 

 

 

9. 반한 튀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튀김집... 작은 시장의 뒷편 모서리에 위치한 특이한 튀김집으로, 튀김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기본 한팩에 25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야만 구입할 수 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긴 하지만, 먹고나면 만족도가 높아서 후회는 없습니다. 튀김 좋아하는 분들껜 추천하구요, 꼭 튀김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봅니다. 생활의 달인 튀김달인...

 

군산 맛집 베스트10

 

 

 

10. 유락식당 반지회덥밥

 

위에 소개해드린 중앙식당 바로 인근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바로 인근에 위치한 식당답게 취급하는 메뉴도 같은... 역시, 밴댕이 덮밥 맛집으로 장어탕 또한 일품이니, 둘이 가시면 하나씩 주문해서 드시면 좋으실 겁니다. 이렇게 같은 메뉴를 취급하는 인근에 위치한 식당을 두곳이나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그만큼 추천하는 메뉴라는 설명... 말씀드린대로 생소한 음식이여서 거부감이나 호불호가 나뉠수는 있겠지만, 여행길 이런 음식 경험은 오랜 추억을 남깁니다.

 

군산 맛집 베스트10

 

 

 

이렇게 군산 맛집베스트10을 선정해봤습니다. 말씀드린대로 군산에서는 잘 나간다는 맛집들로, 아마 가보진 않았어도 한번쯤 들어본 식당도 있을거라고 봅니다.

 

 

 

특히나 이성당이나 복성루 같은 곳은 방학 주말에 가면 어김없이 긴 줄을 서야만 하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맛집들로, 그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대신, 긴 줄에 비해선 맛은 개개인에 따라 다르게 평가하는 곳이기도 하니, 맛 보다는 여행길 재미난 추억 하나 만든다는 생각으로 방문해야 하는 맛집이기도 하겠습니다. 어쨌건, 제가 소개해드린 목록 참고하셔서 알차고 재미난 군산여행되시길 바랄께요.

 

 

전주 맛집 추천 10 전주여행 필수코스 가성비좋은 식당위주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주여행지 추천

 

 

위는 군산과 비교적 가까운 도시인 전주의 맛집들과 볼거리들로 한데 묶어서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그러면 재미난 군산여행 즐기시길...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