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중고차 가격 중고가격 정보

지프 그랜드 체로키 중고차 중고가격

 

 

오늘은 지프 그랜드 체로키 중고차 가격 정보를 확인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사서 타보고 싶은 차종 중 하나가 바로 그랜드 체로키로, 솔직히 새 차 가격은 부담이 돼서 중고차로 알아봤는데, 중고차 가격도 만만치 않고 또 천차만별이네요. 아마 저처럼 지프 그랜드 체로키 중고가격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새 차 가격부터 알아봤습니다. 2023년형이 8550만 원에서 9350만 원이네요. 이래저래 따지면 최소 1억 원가량은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6 가솔린 리미티드는 8550만 원...

 

 

3.6 가솔린 오버랜드는 9350만 원...

 

 

대략, 지프 그랜드 체로키 새 차의 가격을 확인하고, 중고차 사이트에서 중고차가격도 확인해 봤습니다. 제가 확인한 곳에는 총 7대가 있었고, 2400만 원짜리부터 700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중고차가 있었습니다.

 

 

가장 비싼 중고차인 6980만 원짜리부터 확인을 해봤습니다.

 

 

2022년 11월에 나온 차량이고, 주행거리는 약 6000킬로미터... 거의 새 차라고 봐도 무방할 듯싶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가격이 나쁘지 않아 보이고...

 

 

옵션도 빵빵해 보입니다.

 

 

다음은 가장 저렴한 가격의 지프 그랜드 체로키 중고차... 2017년형으로 대략 10만 킬로미터 정도의 주행거리... 연식도 제법 되고 주행거리도 제법 되지만, 2400만 원이라는 금액을 생각하면 나름 합리적인 중고차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은 지프 그랜드 체로키의 평점...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 그래도 돈이 있으면 꼭 타보고 싶다는 의견들입니다.

 

 

저도 그런 의견들에 공감을 하는데요, 볼보와 지프는 기회가 되면 새 차든 중고차든 꼭 구입해서 타보고 싶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중고차 가격이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