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의 바다 :: 제천 모텔 추천 가성비 좋고 깨끗한 숙소 제천 벨로무인텔 무인호텔

제천 모텔 추천 벨로무인텔 무인호텔

 

 

오늘은 이번에 다녀왔던 제천 여행길에 쾌적하게 하루 숙박했던 무인호텔 한 곳 추천해 볼까 합니다. 제천시 송학면 시곡리에 위치한 벨로무인텔... 평일 하루 5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숙소로, 가성비도 좋고 깨끗하면서 넓어 여행길 숙박시설로 추천해 봅니다. 참고로, 일반실 평일 하루 숙박 요금이 5만 원인데,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 쿠폰을 사용하면 5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도 예약이 가능하실 겁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제천 벨로무인텔에 도착했습니다. 도심에서는 많이 떨어진 외곽지역으로, 차량이 빠른 속도로 지나는 구간... 들어가면서 얼핏 봤는데, 무인텔 진입로 쪽에 이마트 편의점이 있는, 휴게소 느낌의 공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격표 사진도 한 장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일반실일 경우, 평일 5만 원 주말 6만 원... 말씀드린 대로,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하면 쿠폰을 사용해서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객실... 들어가면서 보이는 풍경으로, 방이 제법 큽니다. 일반실이 이 정도 크기이면, 특실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욕조까지 있었는데, 욕조가 외부에 노출된 상태여서 조금은 민망해 보이기도 합니다. 부부나 연인끼리의 숙박이라면 별 상관은 없겠지만...

 

 

침대 크기와 퀄리티도 괜찮고...

 

 

2인용 탁자와 의자도 좋고...

 

 

티브이 퀄리티도 좋더군요. 곡선형 티브이... 참고로 넷플릭스도 되었습니다.

 

 

사용하진 않았습니다만, 컴퓨터도 비치되어 있었고...

 

 

냉장고에는 캔 음료 세 개, 그리고 생수 세 병이 있었습니다.

 

 

기타 비품들...

 

 

욕실 상태도 좋고...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창문을 열어놔도 전혀 문제가 없는 위치... 그게 이곳 제천 벨로무인호텔의 가장 큰 장점일 수도 있겠습니다.

 

 

이렇게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제천 벨로무인텔 후기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시내에서 많이 떨어졌다는 것이 어찌 보면 단점일 수도 있겠지만, 대신 시설이나 가격 등 다른 요소들은 흠잡을 게 없는 숙소였습니다. 제천 쪽으로 여행 오실 분들 혹은 출장 오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평일 5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숙박 예약 할 수 있는 곳... 참고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